검색 바로가기
본문 바로가기
용어목록
용어제안
공지사항
소개
통합검색
통합검색
용어사전
시사상식
TTA표준
기타
국립국어원
완전 일치
부분 일치
시작 단어
끝단어
색인
ㄱ
ㄴ
ㄷ
ㄹ
ㅁ
ㅂ
ㅅ
ㅇ
ㅈ
ㅊ
ㅋ
ㅌ
ㅍ
ㅎ
0~9
A
B
C
D
E
F
G
H
I
J
K
L
M
N
O
P
Q
R
S
T
U
V
W
X
Y
Z
용어사전
인쇄
수정 문의
관련뉴스
브랜드 광고, -廣告, Brand Placement, BPL
일정 기간 동안 다수의 영화를 선정해 특정 제품을 계속 등장시킴으로써 지속적으로 기업의 브랜드를 알려주는 광고 기법. 차세대
간접 광고
(
PPL
)가 단일 제품의 광고에 그치는 반면에,
BPL
은 통합 브랜드 마케팅을 구현한다는 특징이 있다.